top of page

<전문> 제2대 대통령 취임사

나 봉찬우는 얼앤똘비악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선서합니다.

먼저 저의 제2대 대통령 취임과 현재의 제가 있기에 많은 도움을 준 전임 대통령 김문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는 모두 현재 경제적 위기에 처해 있다는 것을 잘 알고있습니다. 건국 초기, 큰 노력없이 들어온 단 꿀과 같은 일들, 그 이후에도 최소한의 노력으로 취하게 된 이득들이 마치 우리의 능력인냥 착각한 안일함과 편안함이란 독에 취해 발전을 도모하지 못한 나태한 모습들이 현재의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경제체제로써 선택한 공산주의의 늪에 빠져 직접민주제의 정치체제 또한 흔들리기도 하였습니다.

각종 자료와 통계, 개인의 행복도가 이것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처한 위기는 현실이며 우리의 국민들 뿐만 아니라 구성원 가족들의 행복과 경제적 안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포기하지 않을것 입니다. 건국 첫해의 열정과 에너지를 잊지 않을것 이며 우리는 결국 해낼것입니다.

저는 국가의 외교에 변화를 줄것입니다. 현재까지 우리는 소극적 외교의 자세로 우리를 만나러 찾아오는 사람들만 만나왔습니다. 초기의 우리는 필드에 처음 진입하는 사람들로써 업무에 대한 자신감이 지금과 같이 많지 않은 상황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릅니다. 다년간 다져진 실력과 노하우로 어느때 보다 많은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이제는 나가야 할 때이며 우리국가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널리 알려야 할 때입니다. 소극적 외교는 전 정권을 통해 한계가 있음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는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외교와 활동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것 입니다. 저는 사람을 만나는데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능력을 썩히지 않고 우리국가를 위해 사용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미래먹거리 창출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세상은 빠르게 변하며 다원화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우리의 디자인적 역량과 개인의 특성을 활용해 세상이 원하는 것들을 찾아내 이익창출과 연결시켜내겠습니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작업물을 추구하는 저와 유니크하고 개성이 강한 또다른 구성원 김문교의 작업을 결합시켜 대중이 원하는 동경하는 국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실행하는데에는 생각보다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어갈 것입니다. 시련도 있을것 이며 좌절의 시간도 찾아올 것입니다. 하지만 기질적으로 타고난 긍정적 마인드로 잘 버텨내고 이끌어가겠습니다. 아무쪼록 부족한 저이지만 지켜봐 주시고 힘을 보태주시길 바랍니다.

도전하고 실행하고 이뤄내겠습니다.

말로 하는것보다 행동하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8월 8일

제2대 대통령 봉찬우

추천 게시물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